2010년 8월 19일 목요일

HTTP 오류 404.17 - Not Found

WCF서비스를 실제 IIS7 기반으로 서비스하려고 할 때 발생할 때 가장 먼저 다음과 같은 오류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.


   
  HTTP 오류 404.17 - Not Found
요청한 콘텐츠가 스크립트로 표시되고 정적 파일 처리기에서 처리되지 않습니다.
 
   
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해결

이 메시지는 윈도우 비스타에서 기본적으로 WCF의 기능을 활성화 해놓지 않기 때문에 발생하는 오류입니다. 그렇기 때문에 [제어판]-[프로그램추가/삭제]-[윈도우 기능 사용/사용안함]을 클릭하여 다음 기능을 선택하여 설치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

그런데, 위 방법으로도 안될경우.. (내가 좀전에 그랬음..)
아래 처럼 하니깐 된다.. 결국 응용프로그램 풀의 문제였던가.. 흠..


댓글 2개:

  1. 왕십리곱창먹구싶다2010년 12월 9일 오후 4:06

    어머 안녕하세요. 저 영철오빠 후배 연경이..

    회사에서 교육 받다가 뭐 좀 안되서 찾고 있는데 요기 들어왔네요.

    이름보고 혹시나 했는데 쩌기 위에 멤버십 명함 ㅋㅋ

    ㅋㅋㅋㅋㅋ 우왕

    답글삭제
  2. 아 맴버십 아시나 봐여 ㅋㅋ 아시는분 들어 오셔서 반갑네요 ㅎㅎ

    답글삭제